여름의 패션과 기능: 최고 추천

내가 여름을 절대적으로 좋아한다는 것을 알잖아요. 당신이 말하기 전에는 아닙니다. 단지 월드컵 때문만은 아닙니다. 따뜻한 날씨가 모든 사람을 환상적인 기분으로 만들고 무엇보다 점퍼, 재킷, 의심스러운 갈색 음영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고 대신 더 밝고 가볍고 훨씬 더 바람직한 옷을 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.How to wear leggings with a long shirt - Quora

남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강남쩜오, 여름이 오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가 제공되지만 패션보다 기능을 먼저 고려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? 따뜻한 날씨가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뜨겁고 끈적거리는 느낌입니다. 눈에 보이는 땀과 얼음으로 가득 찬 욕조에 누워있는 일반적인 욕망. 이러한 느낌은 영토와 함께 제공되지만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.일하러 가거나 술집에서 최신 게임을 보거나 Mrs.와 심부름을 하기 위해; 무엇을 입어도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.

잘못된 옷을 입으면 더운 날씨가 고문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아래는 그 과정에서 도움이 되고 이상적이고 편안한 여름 옷장을 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…

사무실용 – 사무실에 갇혔을 때 가려움, 발한 및 전반적인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따뜻한 날씨에 올바른 소재가 필수적입니다. 나일론, 폴리에스터, 양모는 더위의 가장 큰 적이므로 린넨이나 통기성 있는 면과 같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10겹을 껴 입은 것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합니다. 또한 꽉 끼는 것을 피하십시오. 당신이 그들의 팬이든 아니든 느슨한 자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.

At Home- 남성용 디자이너 티셔츠에서 하이 스트리트 범위에 이르기까지 사용 가능한 흰색 티셔츠가 무궁무진한 이유는 이것이 왜 항상 남성의 선택 사항인지를 설명합니다. 따뜻한 날씨에 반팔 티셔츠는 통기성이 있는 면으로 만든 기능성 옵션으로, 시원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, 일반, 로고 또는 프린트 여부에 관계없이 특히 청바지에 항상 잘 어울립니다.

Out and About- 나는 항상 약간의 다리를 보여주는 팬이었고 여름에는 무릎 길이의 반바지보다 더 나은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 남성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와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는 무한한 범위를 제공하지만 저는 외출할 때나 심부름을 해야 할 때; 무릎 길이의 전투용 반바지는 항상 최고의 선택입니다. 남자가 보여야 할 적당한 양의 살과 함께 캐주얼하고 시원합니다.
여름은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시간이지만 더워질수록 불편하고 끈적 거리며 땀이 날 가능성이 커집니다. 여름 옷장을 고를 때 유행에 그치지 말고 소재, 옷의 구조, 핏을 고려하여 항상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십시오.

Leave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with *.

WC Captcha 99 − 98 =